네이버 페이로 신용대출 금리 비교 및 한도 조회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금리 시대에 나에게 꼭 맞는 신용대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최근 신용대출 금리가 가파르게 치솟으며 고금리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에 받은 신용대출 이자 부담을 조금이나마 낮추고자 조금이라도 이자가 낮은 대출 상품을 찾고 계실 것이라 추측되는데요.

오늘 경제적 자유 FF에서는 네이버 페이에서 제공하는 신용대출 금리 비교 및 한도 조회 서비스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고 조금이나마 이자 상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본문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신용대출 금리 비교 및 한도 조회 (네이버 페이 활용)

네이버 페이는 간단하게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찾아주고 금리와 이자 상환액 등을 알려줍니다. 3분이면 충분히 자신이 활용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을 알려줍니다.

먼저 상단의 버튼을 눌러 네이버 페이 접속 후 하단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바로 본인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찾아줍니다.

1. 네이버 앱 내 ‘Pay’ 클릭

신용대출-금리-비교-및-한도-조회-방법-네이버-페이

네이버 앱을 열어서 우측 상단 ‘Pay’ 버튼을 클릭합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분은 이 곳을 클릭해 네이버 페이에 접속합니다.

2. 대출비교 클릭

신용대출-금리-비교-및-한도-조회-방법-네이버-페이

네이버 페이 메인 페이지 중단 우측에 위치한 ‘대출비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신용대출 금리 한도 비교 시작

신용대출-금리-비교-및-한도-조회-방법-네이버-페이

믿을 수 있는 대출비교, 보다 정확하게 금리, 한도 비교가 가능한 네이버 페이를 시작합니다. 하단의 ‘비교하고 2000원 받기를 누른 뒤 ‘모두 동의합니다’를 클릭해 비교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4. 본인인증

신용대출-금리-비교-및-한도-조회-방법-네이버-페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및 통신사를 통한 본인인증을 실시합니다.

5. 네이버 인증서 발급

신용대출-금리-비교-및-한도-조회-방법-네이버-페이

네이버 인증서로 전자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을 합니다. 제출은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건강보험자격들실확인서,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등입니다.

6. 직업 선택

신용대출-금리-비교-및-한도-조회-방법-네이버-페이

직장인, 공무원, 무직 (주부 등), 기타 (프리랜서) 중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해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직장인의 경우 본인의 회사명을 입력하며, 기타 (프리랜서)는 본인의 소득, 개시일월 등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7. 신용대출 금리 비교 확인

신용대출-금리-비교-및-한도-조회-방법-네이버-페이

위 사진처럼 자신의 신용점수와 최대 한도가 각 은행마다 나옵니다. 만약 기대출이 있다면 대출 한도가 그다지 높지 않을 수 있으나 대출 이력이 없고 신용점수가 높다면 비교적 저금리로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네이버 페이 신용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 FAQ

네이버 페이 고객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해당 신용대출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네이버에 가입한 뒤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대출 한도 조회 시 불이익이 있나요?

신용대출 한도 조회를 한다고 신용점수가 낮아지는 등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2011년 기준으로 신용등급 산정 방식이 바껴 신용등급 조회에 따른 불이익이 없어졌습니다.

본인의 신용점수를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어플 다섯 가지 추천 리스트는 이 곳을 확인하세요.

신용대출 부결 시 대안 상품은 있나요?

신용대출은 담보가 없는 대출 상품인 바, 기존 대출금이 과다하거나 신용점수가 낮을 시 부결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정부지원 대출 상품을 확인해보시거나 담보가 있는 주택담보대출, 보험담보대출 등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이란? 장단점 10 (신용등급 영향)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 TOP 14 (+저신용자 가능
징검다리론 대출 자격 조건 총정리 (+ 취급 은행)


이상으로 ‘신용대출 금리 비교 및 한도 조회 방법 (feat. 네이버 페이)’에 대한 내용 알아봤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정보가 더 있다면 아래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