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복 불러오는 지갑 색상 따로 있다는 거 아셨나요? 이 색깔의 지갑을 쓰면 재물운이 들어와 사용자를 부자로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재물복-불러오는-지갑-색상-알아보기

반면 이 색상의 지갑은 재물운을 중간에 가로막아 돈이 굴러오는 흐름을 막는다고 하는데요. 과연 재물복 불러오는 지갑 색상은 무엇이고 또 재물운을 막는 지갑 색깔은 무엇인지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재물복 불러오는 지갑 색상 TOP 3

금색 (노란색)

재물복-불러오는-지갑-색상-알아보기

금색은 풍수지리학적으로 재물을 불러온다고 하는 색상입니다. 황금을 상징하는 금색 (또는 노란색) 컬러는 돈이 안정적으로 들어오게 하는 금전운 상승 색상입니다.

집 안에도 노란색상의 물건이 있으면 재물운 집으로 들어와 좋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정보를 확인하세요.

돈이 저절로 들어오는 아파트 인테리어 방법 8

갈색

재물복-불러오는-지갑-색상-알아보기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브랜드에서 자주 쓰는 색상인 갈색 또한 풍수학적으로 금전운을 높이는 색상입니다.

갈색은 땅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만물의 근원인 땅을 상징하고 또 땅은 금을 만들어내기 때문이라 풀이됩니다.

검정색

재물복-불러오는-지갑-색상-알아보기

풍수지리학적으로 검정색은 재물운을 불러오진 않지만 돈을 지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검정색 지갑을 쓴다면 현재 가지고 있는 재산을 지키는 효과가 있어 돈이 새어나가는 구멍을 막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검정색에 금장 자수 또는 장식이 달려있다면 금전운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재물복에 간접 효과가 있는 지갑 색상

분홍색

재물복-불러오는-지갑-색상-알아보기

분홍색은 외부적으로 금전운이 좋아지는 색상으로 풀이됩니다. 지인들의 도움으로 돈을 불러들일 수 있다고 하니 재물복 상승에 간접적인 도움을 줍니다.

회색

재물복-불러오는-지갑-색상-알아보기

이미 금전적으로 풍족한 이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지갑 색상입니다. 인복 등 재산 외적인 것을 늘리는데 좋습니다.

재물복에 안 좋은 지갑 색상

빨간색

재물복-불러오는-지갑-색상-알아보기

빨간색은 풍수지리학적으로 불을 뜻합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지갑을 많은 여성분들이 사용하는데요, 빨간색 지갑은 들어온 재물복과 금전운을 태워버리기 때문에 기피하셔야 합니다.

파랑색

재물복-불러오는-지갑-색상-알아보기

파랑색 중 진한 파랑색은 물을 의미합니다. 돈을 헤프게 쓰는 행위를 은유적으로 나타내며 이는 금전운에 악영향을 끼쳐 파랑색 지갑, 특히 진한 파랑색의 물건들은 기피하시면 좋습니다.

요약

지금까지 재물복 불러오는 지갑 색상 그리고 재물운에 안 좋은 색상까지 알아봤습니다. 금전운과 재산운을 불러들이기 좋은 지갑 색상은 금색, 갈색, 검정색이며 간접적으로 좋은 색상은 분홍색과 회색입니다.

안 좋은 색상은 파랑색과 빨간색이니 이 점 주의하셔서 지갑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1. ‘안 찾은 돈만 12조’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방법)
  2. ‘이것만 있으면 과태료 낼 이유가 없습니다’ 주정차 단속알림 시스템 사용방법
  3. ‘이거 모르고 구매했다간 큰 사고납니다’ 중고차 판매상도 절대 감출 수 없는 침수차 구별법
  4. ‘잘못 보낸 돈 이젠 걱정마세요’ 착오송금 반환지원제도 신청 방법
  5. ‘차 가격의 20%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신청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