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근로자가 이용 가능하며 대기업 복지가 부럽지 않은 종소기업 복지플랫폼 사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 근로자 또한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대부분은 모르실 겁니다.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은 2022년도에 개편되어 더욱 혜택이 풍부한데요, 이런 정부 정책을 모르고 그냥 지나치면 돈 낭비이겠죠.

전체 기업 중 약 99%가 중소기업이라고 합니다. 전체 근로자 또한 약 80% 이상이 중소 기업에 다니고 있다고 하니 아래에서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사용법을 살펴보고 혜택 얻길 바랍니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이란?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이란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여행, 휴양, 자기계발, 건강관리, 가전기기, 기업 소모품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운영 중이며 현재 가입비와 이용료가 모두 무료입니다.

가입방법

기업 회원일 경우

가입방법은 간단합니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방문 및 회원가입 후 기업 정보 입력 및 필수 서류를 제출하면 1일~2일 이내에 승인됩니다.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생성한 임직원 계정 정보를 임직원에게 공유하며 모두 완료.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가입하러 가시려면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가입하기

개인 회원일 경우

2022년부터 개인 회원 또한 신청 가능합니다. 개인 회원 가입을 통해 동일한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중소기업 근로자임을 인증해야하기 때문에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복지 포인트를 활용한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사용법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사용법은 복지 포인트를 활용해야 합니다. 회사가 임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해서 배정하는 포인트를 복지 포인트라고 합니다. 복지 포인트는 복지플랫폼 내에서 1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되어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사장님을 위한 팁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복지플랫폼을 활용해 직원에게 복지포인트를 지급할 경우, 우수활용기업인증을 통해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 및 혜택

여행/휴양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여기 어때 단독 혜택 17% 할인 + vip 멤버쉽 등 총 6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건강관리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서울메디컬에서 비급여 의료비 최대 49% 할인, 전국 검진센터 회원 우대가 혜택 등 6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제휴상품몰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11번가에서 매주 새로운 특가와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SK임직원몰을 SK임직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취미 | 자기계발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야나두에서 외국어 수강권 최대 88% 할인, 에듀윌에서 자격증 과정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생활안정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코웨이에서 렌탈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행복마트

중소기업-복지플랫폼-사용법

삼성전자 브랜드관에서 250여 종의 삼성제품을 최대 43%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애플 또한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 ‘그래서 네가 거지인거야!’ 50조 자산가 댄 페냐 조언 모음
  2. 상병수당 신청방법 정리 (+ 지원 대상, 지원금)
  3. 2022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방법 (+2분기, 3분기, 4분기)
  4. 햇살론뱅크 후기 (+ 부결 사유, 자격 조건)
  5. 청약통장 1순위 조건 (민영주택, 국민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