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가입 ” 해외 가상 계좌 개설 방법! 아마존 FBA, 라자다 등 해외 오픈몰 개설에 꼭 필요한 가상 계좌 페이오니아를 통해 만들어보기.

이번 경제적 자유 FF에서는 페이오니아 가입 후 해외 가상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아마존 셀러 신청 전에 꼭 필요한 것이 바로 페이오니아 또는 월드퍼스트 등에서 개설한 계좌입니다.

페이오니아는 아마존의 SPN 업체 중 하나이며 제페토 운영사인 네이버제트 등과 제휴를 통해 비지니스 생태계를 확장 중입니다. 그럼 자세한 페이오니아 가입 : 해외 가상 계좌 개설 방법 하단 본문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오니아 가입 : 해외 가상 계좌 개설 방법

하단 버튼을 통해 페이오니아 공식 사이트 접속 후 순서대로 진행하면 약 5분 안에 해외 가상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여권 번호 그리고 달러 계좌를 미리 준비해주세요.

소요 시간 : 5분

1. 페이오니아 접속

페이오니아-가입-해외-가상-계좌-개설-방법

네이버 또는 구글 등 검색 엔진에서 페이오니아를 검색해 payoneer.com로 접속합니다. 안드로이드 앱과 iOS 앱으로도 신청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2. 시작하기

페이오니아-가입-해외-가상-계좌-개설-방법

비즈니스 유형 선택 : 개인일 시 [개인], 개인 사업자, 법인, LLC는 [기업]을 선택합니다.

그 외 이름(권한을 가진 대리인의 이름), 성(권한을 가진 대리인의 성),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은 모두 ‘영문’으로 기입 후 다음을 누릅니다.

3. 연락처 정보

페이오니아-가입-해외-가상-계좌-개설-방법

연락처 정보를 기입합니다. 해당 정보에는 사업자등록증 내용과 동일한 정보를 기입합니다. 주소 또한 영문 사업자등록증과 똑같이 써야 합니다.

이후 핸드폰으로 인증 코드를 전송받은 뒤 [다음]을 클릭합니다.

4. 계정 정보

페이오니아-가입-해외-가상-계좌-개설-방법

영문으로 비밀번호 및 보안 질문 등을 입력합니다. 비밀번호 및 보안질문 그리고 ID유형을 [여권]옵션으로 변경하여 여권 ID 번호를 기입합니다.

여권으로 선택하는 이유는 여권이 제일 빠르게 승인이 나기 때문이며 [내 ID가 왜 필요합니까?]를 눌러 여권 번호가 필요한 이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거의 완료

페이오니아-가입-해외-가상-계좌-개설-방법

이제 거의다 완료가 되었습니다. ‘거의 완료’ 단계에서는 은행 계좌 정보를 입력합니다. 개인 정보 또는 회사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페이오니아 계좌를 통해 받은 대금입금을 받을 계좌이니 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 계좌를 입력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가상 은행 계좌 명세서인 Bank Statement는 추후 아마존, 쇼피파이 또는 라자다 등 글로벌 오픈몰에 제출해야 하므로 모든 기재 정보는 오픈몰 정보와 동일하여야 합니다.

승인은 대략 1~2 영업일 이후 되며 로그인하여 페이오니아 사이트를 둘러보시면 됩니다.

페이오니아 자주 하는 질문 FAQ

페이오니아와 같은 가상 계좌 서비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한가요?

네, 페이오니아는 현재 실시간 상담 채팅 기능을 제공 중입니다. payoneer-ko.custhelp.com에서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연결 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전화: 070-4784-4047 / 070-4769-8080 (월~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금 오후 6시까지) 페이오니아 코리아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카드 신청했는데 배송은 언제 되나요?

일반 카드 배송은 영업일 기준(주말 미포함) 최대 21일정도 소요됩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실 경우, 비용은 $40이며 영업일 기준 최대 7일이내에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한가요?

네, 페이오니아 코리아에서는 카카오톡 상담도 겸하고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카카오톡 상담 또한 실시간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페이오니아 가입 : 해외 가상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한 내용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리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 외 경제적 자유 FF에서 발행한 유용한 정보도 같이 읽어보세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영문 사업자등록증 발급 방법 (feat. 홈택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해외 판매 쇼핑몰 창업 사이트 추천 순위 BEST 6 (글로벌 사업)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쇼핑몰 제작 사이트 추천 BES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