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채권왕으로 불리는 제프리 건들락 (더블라인 캐피털 CEO)가 최근 비트코인 가격 폭락에 대해 언급하며 어두운 전망을 내놨습니다.

제프리 건들락 비트코인 가격 전망

미국 현지 시각으로 6월 15일 CNBC에 따르면, 제프리 건들락은 “가상화폐 전반적인 흐름이 붕괴되었다.’며 ‘시장의 추세는 분명 긍정적이지 않다. 비트코인이 1만 달러까지 떨어져도 놀랍지 않을 것’이라고 어두운 전망을 내놨습니다.

그는 이전 예측에서 3만 달러 붕괴 시 2만 달러까지 빠르게 추락할 것을 예고했으며 현재 건들락 CEO는 ‘비트코인이 20K, 21K에서 지지선을 구축할 것이란 일부 전문가의 의견은 동의하지 않는다. 1만 달러까지 내려갈 수 있다.’라며 현재 크립토 시장 투자 의견에 부정적인 의사를 내비췄습니다.

제프리-건들락-CEO

건들락 CEO는 미 연방준비제도의 공격적인 긴축에도 불구하고 당분간 인플레이션은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며 이런 거시 경제 흐름이 비트코인 가격을 끌어내릴 것을 내다봤습니다.

또한 현재 물가상승률을 감안할 때 연준 정책목표치인 2%에 근접한 수준으로 물가가 내려가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며 경기 침체 리스크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6월 16일 정오 기준, 현재 비트코인의 가격은 $22,344이며 이는 지난해 11월 기록한 사상 최고가와 비교해 약 70% 떨어진 수준입니다.

  1.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내차로 대출 조건 금리 정리
  2.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거절 대처 방법
  3.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 TOP 14 (+저신용자 가능)
  4.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TOP 6 (1금융권 위주)
  5.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 이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