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 추천 6 – S&P, NASDAQ 등 미국 주식시장을 실시간으로 조회해보자.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모아보고 프리장, 본장, 애프터장의 변동 추이를 살펴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단타 위주로 수익을 내는 접근법으로 미국 주식 시장에서 큰 돈을 버는 분들은 손에 꼽습니다. 언어의 장벽 그리고 시차 문제로 인해 즉각적인 대응이 어렵기 때문이리라 생각됩니다.

일부 국내 주식 거래 HTS, MTS (삼성증권 등) 또한 무료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는 있지만, 제한된 거래량을 기반으로 제공되어 실시간 가격과 거래량에 일부 괴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소개하는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를 참고하면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 추천 1 : WEBULL (위불)

미국-주식-실시간-시세-조회-사이트-추천-6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는 WEBULL입니다. WEBULL은 2017년 설립된 금융 서비스 회사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로빈후드와 같은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회원가입 없이도 미국 주식 실시간 조회가 무료로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WEBULL 앱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WEBULL 앱 다운로드하기 (안드로이드)

그 외에도 가입을 하면 모의 투자라던지 직관적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시황 그리고 IPO 정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아직 한국어를 제공하지는 않다는 점인데요, 뉴스에 따르면 한국 진출 채비 중이라고 하니 조만간 한국어 서비스 또한 생길 것 같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국주식 개장시간 및 시장 휴장일 언제? (2022, 2023, 2024)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 추천 2 : 인베스팅닷컴 (Investing.com)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인베스팅닷컴입니다. 인베스팅닷컴은 실시간으로 CPI, PPI 등의 지수 확인은 물론 피보나치 계산기, 통화 히트맵 등 주식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국-주식-실시간-시세-조회-사이트-추천-6

이 또한 무료와 유료로 나뉘며 실시간 미국 주식 시세 조회같은 간단한 사항은 무료입니다. 전업 트레이더가 아니라면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만 사용하더라도 충분합니다.

앱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앱 다운로드하기 (안드로이드)

기계어 번역이긴 하지만 한국어까지 지원하니 국내에서는 트레이딩뷰와 함께 대표적인 시세 조회 사이트로 언급되는 중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달러에 투자하는 방법 6가지 정리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 추천 3 : 트레이딩뷰 (Tradingview)

트레이딩뷰입니다. 트레이딩뷰 또한 인베스팅닷컴과 함께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특히, 전업 트레이더 (크립토 포함)의 작도 및 예상 선물 가격 차트가 모두 트레이딩뷰에서 작성된다는 점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국-주식-실시간-시세-조회-사이트-추천-6

실시간 시세 조회뿐만 아니라 투자자들간의 활발한 정보 공유가 일어나고 있는 커뮤니티 기능이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앱 다운로드하기 (안드로이드)

유료로 가입하면 파인 스크립트로 나만의 기술적 분석 지표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 추천 4 : CNBC

CNBC (Consumer News and Business Channel)의 약자로, 미국 경제언론 최강자인 Bloomberg와 함께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최고 경제 언론입니다.

미국-주식-실시간-시세-조회-사이트-추천-6

미국 주식 및 기업 관련 뉴스와 실시간 속보 등을 가장 빠르게 제공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미국 주식 투자자는 필수로 설치해 확인하시면 미국 주식 시세 조회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앱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앱 다운로드하기 (안드로이드)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 추천 5 : 구글 금융 (Google Finance)

미국-주식-실시간-시세-조회-사이트-추천-6

구조적인 측면으로 단순하지만 구글 사이트에서 바로 검색해서 볼 수 있고 따로 앱 설치가 필요 없기에 추천드립니다.

구글 파이낸스 바로가기

단, 인베스팅닷컴 또는 트레이딩뷰와 같은 방대한 데이터와 차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 추천 6 : 애플 주가 (아이폰 전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미국 주식 실시간 조회 사이트는 아이폰 전용 앱인 애플 주가입니다.

아이폰을 쓰신다면 자동으로 깔려 있으니 자신이 보유한 티커를 확인하시거나 실시간 지수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주가 앱 바로가기

요약

미국-주식-실시간-시세-조회-사이트-추천-6

이상으로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사이트 추천 6’을 마치겠습니다. 미국 주식은 한국 주식과 달리 장투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시세에 무덤덤하신 분들도 계시겠습니다만 이런 정보 또한 요긴할 것이라 생각되네요.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