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위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 (+ 연금 복권, 주변 복권방) 로또매니아로 한 방에 확인하고 바로 로또 1등 당첨각 세워보자!

내 주위 로또 파는 곳이 있는지 어떻게 알까요? 물론 네이버로도 ‘로또방’이라고 검색하면 내 주위 로또 판매점이 나오지만 그럴 경우 신문가판대 등 일부 판매점이 누락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방법은 바로 ‘로또매니아’라는 앱을 설치해 검색해보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아이폰 또한 호환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이 곳에서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로또매니아로 내 주위 로또 판매점 찾기

로또매니아로 내 주위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아래의 버튼을 눌러 설치해주시고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로또매니아 설치 링크 (안드로이드)

로또매니아 설치 링크 (아이폰)

1. 설치 및 로또매니아 접속

내-주위-로또-판매점-찾는-방법-연금-복권-주변-복권방

설치 후 로또매니아 앱을 엽니다.

2. 주변판매점찾기 클릭

내-주위-로또-판매점-찾는-방법-연금-복권-주변-복권방

첫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려 ‘로또판매점’ > ‘주변판매점찾기’를 누릅니다.

3. 내위치 활성화 후 주변 로또 판매점 확인

내-주위-로또-판매점-찾는-방법-연금-복권-주변-복권방

내위치를 활성화 시킨 후 현재 나의 위치 근방의 로또방 리스트를 확인합니다. 각 ‘핀’을 누르면 로또 판매점 상호, 주소 그리고 거리가 뜹니다.

로또 1등 당첨 매장 확인 및 그 외 기능

회차별로 어떤 로또방에서 1등과 2등이 배출되었는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도 하단에 하나밖에 없고 앱 자체가 무료이기 때문에 로또를 매주 사시거나 자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24일 로또 1034회 기준, 1등은 총 9곳에서 배출되었네요. 서울 성동구에 있느 부자랑, 인천 남동에 위치한 홈돌이로또복권, 인천 연수구의 LG슈퍼 등 인데요. 해당 정보들을 취합해 활용한다면 좋은 운이 나에게도 올 수 있겠죠?

내-주위-로또-판매점-찾는-방법-연금-복권-주변-복권방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단돈 5만 5천 원에 고급 리조트를?’ 근로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근로자 휴양콘도 제도 신청 방법

번호생성기 (랜덤 뽑기 등)

그 외에도 번호생성기란에서 랜덤생성, 직접생성, 샅아뽑기, 구슬넣기 등의 방법으로 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로또 1등이 된다면 더욱 짜릿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주위-로또-판매점-찾는-방법-연금-복권-주변-복권방

번호분석

번호분석 또한 로또매니아의 좋은 기능 중 하나인데요.

당첨번호 & 당첨금 분석 및 반복출현번호, 동반출현번호 등을 분석해 회차별로 정리해놔 분석적으로 로또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번호를 제외하여 구매하시면 좋을 수 있습니다.

내-주위-로또-판매점-찾는-방법-연금-복권-주변-복권방

로또 세금계산서

1등에 당첨되면 세금이 22%입니다. 기타소득세와 지방소득세로 22%를 제한 금액이 내 통장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10억을 예로 들면 7억 8천만 원의 실수령을 얻게 됩니다.

로또 1등이 되면 세금이 얼마나 나가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해당 정보도 유용합니다.

요약

이상으로 ‘내 주위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 (+ 연금 복권, 주변 복권방)’을 마치겠습니다. 로또매니아 앱을 활용하면 매우 간단하게 찾을 수 있으니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 또한 ‘경제적 자유 FF’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