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한 일론 머스크 명언 30개입니다. 페이팔의 전신이 된 온라인 결제 서비스 x.com 설립부터 세계 최고의 전기자동차 기업 테슬라, 민간 우주 기업 스페이스X, 하이퍼루프 프로젝트까지, 일론 머스크는 쉴 틈 없이 달려온 희대 천재이자 역사상 최고의 부자 중 하나입니다.

괴짜-천재-일론-머스크-명언-30

그의 트윗 하나로 주가, 코인 가격 등이 급변하며 심지어 전쟁의 판도까지 영향을 끼치는 가장 영향력 높은 인물이죠. 그런 일론 머스크 명언을 살펴보며 그의 인생 철학과 사업 원칙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론 머스크 명언 30선 이 곳에서 확인하세요.

일론 머스크 명언 30

실패는 하나의 옵션이다. 실패하지 않는다면 충분한 혁신을 하고 있지 않다는 방증이다.

실제로 스페이스엑스 창업 초기 시절, 2008년 세계 금융위기와 팰컨 1의 발사 실패를 겪으며 스페이스엑스는 파산 위기에 몰렸습니다. 하지만 일론 머스크는 이를 실패로만 받아들이지 않고 혁신의 발판으로 생각하여 끝끝내 로켓 발사를 성공시키며 나사의 지원을 받습니다.

창업은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에 남에게 추천할 만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창업을 하게 된다면 2명이 50시간 일 하는 것보다 1명이 100시간 일 하는 것이 성공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진다.

일론 머스크는 유명한 워커홀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와이프인 저스틴 머스크는 ‘일론이 거의 매일 밤 11시에 집에 오고 그 이후에도 일을 한다’며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그 처럼 사생활을 희생한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언가가 충분히 중요하다면 확률이 당신에게 유리하지 않더라도 시작하라.

그에게 화성 이주란 큰 꿈입니다. 그리고 다수가 생각하듯이 터무니없는 꿈이죠. 화성 이주의 성공 확률이 높지 않음에도 여전히 그는 그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테슬라, 스페이스엑스, 뉴럴링크 등을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켰습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살고 싶은 이유가 있을 것이다. 왜 살고 싶은가? 무엇이 당신에게 중요한가? 무엇이 당신에게 영감을 주고 어떤 미래를 사랑하는가? 나는 인류의 미래가 성간비행과 다행성종족화를 포함하지 않는다면 우울해 질 것이다.

나는 대학교를 다닐 때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일에 참여하고 싶었다.

일론 머스크는 고등학교 때는 물리와 컴퓨터 사이언스에 가장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후 페실베니아 대학교에서 경제학과 물리를 전공하며 세상을 바꿀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비범한 선택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난 사람들이 교육과 지능을 혼동하는게 싫다. 당신은 대학을 졸업하고도 여전히 바보일 수 있다.

그는 종종 현재 교육 시스템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대학교 졸업증이 절대 사회적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고 말해왔습니다. 실제 현장에서 배우는 경험이 더 값진 것일 수 있다고도 말했습니다.

훌륭한 회사는 훌륭한 제품 위에 세워진다.

2009년 와튼 팟캐스트에서 일론 머스크는 위와 같은 발언을 하며 테슬라의 성공 가능성에 의심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Tesla Motors CEO Elon Musk: ‘Great Companies Are Built on Great Products’)

자동차는 굴러가는 것이 아니라 갈망하는 것이 되어야 한다.

테슬라의 핵심 신념이기도 하며 실제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테슬라 자동차 가격은 지속적으로 오르며 럭셔리 제품으로 포지셔닝한 바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열정을 갖고 있는 것을 추구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을 다른 어떤 것보다 행복하게 만들 것이다.

일론 머스크가 아무리 일을 일주일에 100시간을 해도 지치지 않는 이유가 이것일 거라 생각합니다. 그의 화성 이주에 대한 열정과 전기차 보급에 대한 열정은 다른 어떤 이보다 큰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목표가 무엇이고 목표 달성해야 할 이유를 알 때 일을 더 잘한다.

난 시간 관리에 대한 책을 읽어본 적이 없다.

시간 관리에 대한 책을 읽어본 적이 없다고 밝힌 일론 머스크. 하지만 그는 하루를 5분 단위로 쪼개 최대의 업무 효율을 자랑하는 CEO입니다. 그의 시간 관리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정말 중요한 일이라면 역경이 닥쳐도 그 일을 계속해야 한다.

2022년 트위터 인수 이후 40%의 매출 급감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2022년 2월 현재 일론 머스크는 손익분기점을 향해 가고 있고 수익이 개선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정도면 역경의 사나이라고 불러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좋은 피드백보다는 나쁜 피드백에 신경을 쓰고 그와 유사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게 성공 비결의 전부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만큼 정말로 열심히 일해라. 적어도 일주일에 80~100시간은 투자해야 한다. 그게 성공의 지름길이다.

일론 머스크 명언 중 가장 와닿았던 말이었습니다. 성공을 하고 싶다며 하루에 40~50시간만 일하고 혁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큰 착각일 것입니다.

성공에는 시간이 필요하며 그 시간은 생각보다 더 길 수 있습니다.

가장 첫번째 단계는 무언가가 가능하다고 믿는 것이다. 그러면 확률이 발생한다.

아침에 일어나서 미래가 좋아질 거라고 생각하면 밝은 날이다. 그렇지 않다고 생각되면 그날은 밝은 날이 아니다.

지금까지 한 일과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는 피드백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세상을 바꾸거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에 대해 관심이 있다.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아도 된다. 그 바구니 속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컨트롤할 수만 있다면.

위대한 회사는 위대한 상품에서 나온다.

성공하려면 주도적인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스스로를 비참하게 만들 뿐이다.

좋은 아이디어란 그것이 실현되기 전까진 미친 생각이다.

인내는 아주 중요하다. 억지로 포기를 강요당하지 않는 한, 결고 포기하면 안 된다.

테슬라가 모델 3 생산 증대에 역량을 쏟아붓고 있던 2017~19년 당시, 테슬라는 실제로 파산 한 달 전 상황까지 몰렸습니다. 그 때 그는 공장 소파에서 쪽잠을 자며 문제 해결을 했고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경쟁하지 않는다. 다만 앞서나갈 뿐이다.

그는 경쟁하지 않습니다. 다만 앞서나갈 뿐입니다. 현재 시점 기준 테슬라의 대항마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며 그들의 자율주행 기술과 전기차 관련 기술은 명실상부한 세계 1위입니다.

페이팔을 하면서 ‘어떻게 돈을 벌 것인가?’라는 질문도 중요하지만 ‘인류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칠 것인가?’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

단순하게 당면한 문제만 해결할 게 아니라 삶의 이유를 찾아야 한다. 아침에 눈을 뜨면 펼쳐질 삶과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어야 한다. 화성은 내게 그런 의미이다.

기존 기술들을 무너뜨릴 정도로 파괴적인 혁신은 새로운 회사에서 나오는 경향이 있다.

스타트업의 유연한 의사결정을 얘기하는 것일까요? 일론 머스크의 말마따나 파괴적인 혁신은 새로운 회사에서 나오는 경향이 짙습니다. 테슬라와 같은 신생 자동차업체부터 ai 챗봇을 만드는 오픈 AI까지 그 예시는 많습니다.

난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내가 포기한다면 그건 죽을 때 또는 완전히 무력화되었을 때 뿐일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을 잃을 각오를 하고 미래를 위한 일에 매진해야 한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도전하십시오. 당신의 꿈을 위해 원대한 계획을 세우고 모든 것을 던져보세요. 실패하더라도 그 꿈을 향한 여정은 값진 것일 것이라 확신합니다.

  1. 100만 번 이상 공유될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
  2.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 후기 정보
  3. 나태함을 이겨낼 수 있는 게으름 극복 명언 BEST 30
  4.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거절 대처 방법
  5. 부자가 직접 들려주는 성공 명언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