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운 불러오는 현관 신발 보관 방법 알려드릴테니 꼭 따라해주시길 바랍니다.

재물운-부르는-현관-신발-보관-방법

이전 포스트 ‘돈이 저절로 들어오는 아파트 인테리어 방법 8’에서 언급했듯이, 집을 어떻게 꾸미는가에 따라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신발 현관 보관 방법이 중요한 이유 확인해주세요.

현관이 중요한 이유

현관은 안과 밖을 연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현관 정면이 가로막혀 있지 않아야 자연스럽게 복이 밖에서 안으로 들어옵니다.

또한 풍수에서는 청결이 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현관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신발장과 신발이 잘 정돈되고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추천 글 : 돈이 저절로 들어오는 아파트 인테리어 방법 8

재물을 불러오는 현관 신발 보관 방향

현관 풍수지리에 따르면 신발의 앞 코가 집 내부를 향하도록 정리해야 합니다. 이는 운이 바깥에서 내부쪽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재물운-부르는-현관-신발-보관-방법

또한 안 신는 신발은 꺼내놓지 않고 신발장 내부에 넣어 깨끗하고 정리정돈된 모습을 유지합니다.

그 외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현관 인테리어 방법

우산은 현관 비치 X

우산은 우울한 기운을 가진 상징적인 물품입니다. 즉, 운이 들어오는 길목인 현관에 보관하지 말고 베란다 또는 집 외부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또는 그림 걸어두기

재물운-부르는-현관-신발-보관-방법

재물운이 들어오는 사진 또는 그림을 걸어두면 좋습니다. 풍수지리에 따르면 금전운을 상징하는 색상은 금색입니다. 해바라기 금림과 같은 사진을 걸어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정면 거울 비치 X

현관 정면으로 거울을 두는 것은 풍수지리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밖에서 들어오는 운을 반사시켜 그대로 밖으로 내보내기 때문입니다.

거울을 좌측에 비치할 경우 금전운을, 우측에 비치할 경우 출세운을 상징하니 참고해주세요.

  1. ‘현금 10만 원을 드립니다’ 탄소포인트제 혜택, 신청방법
  2. 대기업 복지가 부럽지 않은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사용법
  3. 상병수당 신청방법 정리 (+ 지원 대상, 지원금)
  4. 재취업에 유리한 50대 남자 자격증 추천 8
  5. 워렌 버핏이 생각하는 진정한 성공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