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 금리, 신청 방법 : 저신용자, 저소득자 대출 가능한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총정리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대출을 찾다가 대출 거부가 되어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찾으신다면 필독해주세요. 신용이 부족한 저신용자 그리고 저소득자 또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인데요, 이 글에서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 금리 등을 총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부결 시 대안 상품까지 정리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러시앤캐시는 정식 등록 대부업체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대부업계 BIG 5 중 하나입니다. 2020년 기준 러시앤캐시가 속해 있는 아프로파이낸셜대부의 자산은 3조 6342억이며 당기 순이익은 1620억입니다.

또한, 러시앤캐시는 금융감독원에서 감독하는 정식 금융기관이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이죠. 그 중 소개해드릴 오늘 모바일대출은 특별한 자격조건이 없으므로 단기로 활용하시면 자금 운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 요약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비고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대출금리 연 20%이내 (연체금리는 약정금리+3%p이내, 최대 연 20%이내)
대출대상만 20세 이상 (대학생, 무직자 불가)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법자유상환 | 원리금균등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은 만 20세 이상 성인이며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즉, 무직자 또는 대학생은 아쉽게도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무직자 또는 대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찾고 있다면 아래의 버튼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대출 확인

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최대 연 20% 이내로 체결됩니다. 연체 금리는 약정금리의 3% 이내이며 최대 연 20%이내입니다.

상환 방식 및 대출 기간

상환 방법은 자유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 상환입니다. 1000만 원을 20%의 금리로 60개월 간 빌렸다고 가정하면 한 달 대략 26만 4천 900원을 상환해야 됩니다.

만약 대출이자와 납입원금을 한번에 갚는게 어렵다면 ‘자유상환’을 선택해 매월 이자만 납부하면서 원금은 대출 만기 전까지 갚아나가시면 됩니다.

대출계산기 바로가기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이며 조기 상환 또는 취급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한도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 원입니다.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는 차등적용되는 점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전국민 무료신용조회 방법 (+나이스, 올크레딧)

신청 방법

모바일대출 신청 방법은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무카드’에서 아래와 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1. 대출 가능 금액 조회
  2. 심사정보 입력
  3. 대출 계약
    4. 대출금 송금

내 한도 확인하기

대출을 신청하시기 전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같은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기 바라며 300만 원 초과 대출은 소득증빙서류 또한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부결 시 대안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승인이 부결된다면 다음과 같은 대안 상품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에서 설립한 제2금융권 은행입니다. 신분증을 소지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이용 가능한데요, 그 중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 중 신용평점 350점 이상(NICE 기준)이고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이며 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금리 또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보다는 적은 최대 연 15.8%.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확인하기

자동차담보대출

만약 자신의 신용도가 낮아 신용대출을 호라용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담보를 제공하고 대출을 받는 방안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그 중 자동차 담보대출은 무직자 또는 저신용자도 가능하기에 자차가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KB캐피탈, NH농협캐피탈 등에서 진행하는 자동차담보대출 등을 대안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14

미소금융 취약계층 자립자금 대출

미소금융에서는 취약계층 자립자금 대출 상품을 운영 중입니다.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차상위계층 또는 기초수급자 등과 같은 분들에게 최대 1200만원까지 연 3%의 금리로 대출을 제공합니다.

미소금융 취약계층 자립자금 대출 확인하기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를 종합해봤습니다. 해당 상품은 대부업체 대출이기에 1금융권 또는 2금융권에서 거절당했을 시 대안이 된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대부업체 대출이기에 신용점수에 악영향을 끼치고 금리가 높아 대출금을 갚기에 급급하다는 평 또한 있었는데요.

만약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을 고려 중이시라면 먼저 앞서 언급했던 소액대출이라던지 정부지원 대출을 먼저 신청해보시는 편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요약

러시앤캐시-모바일대출-조건-금리-신청-방법-저신용자-저소득자-가능

이상으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 금리, 신청 방법 (+ 저신용자, 저소득자 가능)’를 마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 읽으실 수 있는데요. 아무쪼록 자신이 갚을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대출을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